유의사항
다음 정기 결제 예정일에 변경하신 결제 방법으로 결제됩니다.
(예: 변경신청 2020.01.18/결제 예정일: 2020.02.05/적용 월: 2020.02.05)
결제 취소는 결제 후 3일 이내 서비스 미 이용 시 가능하며, 고객센터(02-111-1234)나 support@baroservice.kr로 신청해주세요.
결제 후 3일 이전에 서비스 해지 시 환불이 가능하며 3일이 경과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.
결제 수단의 정지/한도초과/정보변경/미입금 등의 사유로 결제상태가 변경될 경우, 결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되며 정상으로 전환되거나 직접 일시 정지 해제를 하시면 다시 결제
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